아날리틱스


[대구/신세계]딤딤섬, 스벅, 카카오 라이언 풍선 미각을 즐겁게




딤딤섬


딤딤섬에 가따. 9층에 있어요.
하가우와 소룡포, 고추 딤섬을 먹으려고 했는데!
가지 딤섬도 먹고 싶었고 하가우도 포함되어 있어서 그냥 세트a를 시켰다. (생각하기 귀찮)
메뉴를 어떻게 시켜야 할지 몰라서 세트로 시킨 이유도 있는데.. 굳이 이렇게 안 시켜도 될 듯. 다음엔 먹고싶은거만 골라서 시켜야지.

세트a :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퍼기 커스터드 번, 가지딤섬, 홍콩식 죽, 파인애플번 : 29000원



개별 주문 할 수 있다.

모자라면 더 시키자고 하고 2인분 세트a를 주문했는데 배불름... 못시킴... 아쉽군...



파인애플번.

후식인줄 알구 식사 끝에 나올 줄 알았는데 애피타이저인듯....? 젤 먼저 주데?? 근데 나 밥 먹기 전에 단거 먹는거 싫음.. 반개 먹고 땡. 맛은 그냥 빵맛. 안에 달달크림과 파인애플 한조각이 들어있다.




홍콩식 죽.

닭죽 처럼 생겼.....(촌스럽게그러지마!) 근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사먹는 죽은 본죽 밖에 안 먹어봤는데. 쌀이 아주 잘 풀어져 있어서 부드럽고 조왔서.. 유동식 좋아하는 나... 근데 먹다보니 갈색 덩어리의 해산물 내장 뭉치 같은게 나왔.. 먹었는데 친구도 나도 읍..... 맛이 없는건 아닌데 엄청 비려..... ㅇ_ㅇ 그 덩이 전까지는 맛있었음.





가지딤섬

빨리 먹으려고 막 사진 대충 ㅋㅋㅋㅋ 찍음....ㅋㅋㅋㅋ 초점 안 맞음ㅋㅋ
헿 먹어보고 싶었음. 가지 요리 좋아. 나오자마자 먹으면 엄청~ 뜨거우니까 진짜 조심. 껍질 때문에 좀 질긴데 가지가 물도 많고 뜨끈뜨끈해서 좋았다. 속은 좀 간이 세지만. 밖에서 먹는 음식은 어쩔 수 없는지.. 여기 음식도 짜다. 물 엄청 마심. 친구는 괜찮다고했다.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몬가 식감이 중국식 소세지를 먹는 느낌...ㅋㅋㅋ 맛있었음! 이것도 짜긴 하지만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다.



하가우.

새우가 3개씩 들어잇셩! 마이쪙.. 감자떡 같은 피의 질감.



퍼기 커스터드 번

이거 모양이 넘 귀여움ㅋㅋㅋ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뜨겁다고 먹을 때 조심하라구 해줬다. 눈을 보면 황달 걸린 것 같지만 귀여워.


다음엔 소룡포와 고추딤섬을!
둘이서 이렇게 먹고 모자라면 더 시키자고 했느데 배불러서 실패.. 왜 더 먹을 수 없는 것인가 한탄.



스타벅스

영화 시간 남아서 8층 스타벅스!
원래 그냥 딤딤섬 옆에 커피잔 테이블(!이런거 좋아!)에서 커피 사와서 마시려고 했는데.... 거기서 젤 가까움 커피숍이 리더기?가 안 된다구 ㅠㅠ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밑에 층에 스벅으로. 스벅 밖에도 테이블 있고 창문도 엄청 커서 뷰도 이쁘고 좋았음. 안엔 좀 어둡고 복작복작해서 나는 바깥 테이블이 더 좋았음. 엄청난 줄을 서고 난 후에 겨우 그란데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여따.. 얼음 적게 할걸... 나중에 다 녹아서 너무 맹맹해져서 남은건 그냥 버림. 친구는 돌체라떼! 돌체도 마이찌.


반지 구매

8층에서 친구가 은 실반지를 샀느데 이뿌서..... 나도 사라고 막 부추기는기야.... 그래서 사삣서.... 친구껀 로즈골드에 반사되는 면도 더 많고 친구 손은 더 길고 가늘어서 완전 잘어울리는 것 같은데 난 짧똥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어색했지만 친구랑 판매원?이랑 다 막 손 하얘서 잘 어울린다고 그래서 //_// 헤헷? 헤헤헷? (좋지만 안 좋은척) 하면서 그냐 샀서. 칭찬해주면 좋아함. 그리고 그날 집에 와서 떨어뜨려서 한번 잃어버릴 뻔 하고... 손꾸락에 없으면 잃가뿌는데.. 가끔 자다가도 막 나도 모르게 벗어서 잃어버림.. 찾아보면 이불 밑에 있음..




카카오 라이언 풍선


>ㅅ< 풍선!!!!!!!!!!

ㅋㅋㅋㅋ전에 내가 풍선을 못받아가지구 ㅋㅋㅋㅋㅋ 풍서어어어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백화점 딱 들어가자마자 저 라이언 풍선이 여기저기 보여서 내가 기필코 이번엔 겟챠하겠다!!!! 바로 영화 예매하자마자 카카오 샵에 가서 뭘 사지 고민하면서 풍선이 다 나가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핑끄색 복슝아 파일(5500원)을 삼. 도무지 살게 없어서 고민하다가 그나마 쓸만한걸로.. 그리고 풍선을 겟챠! 땀나는 애로 주세요! 이랬는데 양면이라고 하셔서 부끄러웟슴...(땀땀땀)

그리고 난 친구랑 나랑 라이어니랑 같이 영화를 보아따. 그리고 그는 엄청난 짐이었슴미다...... 패딩에 짐에 라이언까지 들고다닌다고 왼쪽 팔에 근육 뭉침..(체력노답)

저 풍선을 들고 다니니까 아이들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다. 스벅에서 아기어무니가 이 풍선 어디서 얻냐고 물어보심.

친구는 내가 저 풍선을 가질거라고!!! 풍선을 얻겠다고 카카오샵에 가는걸 갱장히 이상하게 쳐다봤지만 본인도 사고 본인도 받았다. ㅇ_ㅇ














덧글

  • 알렉세이 2017/01/28 22:30 #

    흐아 딤섬세트~~~!!!

    라이언 풍선 들고다니면 완전 씡나씡나지라
  • 2017/01/30 12:0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